음악에 맞춰서 신나게 춤을 추면 상품권 100만 원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.
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제이시스메디칼이 12월 20일부터 1월 19일까지 ‘덴서티송 챌린지’ 캠페인을 진행한고 밝혔다.
챌린지 참여자들은 심사를 통해 입상하면 △1등 신세계백화점 100만 원 상품권 △2등 다이슨 에어랩 △3등 바이레도 헤어 퍼퓸을 받을 수 있다. 이 외에 선착순으로 참가자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.
’덴서티송 챌린지’는 사회관계망서비스(SNS)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챌린지의 한 형태다. 숏폼 챌린지에 익숙한 MZ고객이 덴서티송 챌린지에 도전하면서 브랜드와의 친밀감을 높일 수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.
덴서티송 공식 뮤직비디오에는 SNS 팔로워 50만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‘수라’가 참여해, 챌린지 열기를 달굴 예정이다. 수라는 참가자들이 챌린지를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‘서티서티 덴서티’라는 덴서티송에 맞춰서 안무를 선보일 예정이다.
‘덴서티 송 챌린지’의 참여 방법은 이렇다. 우선 네이버에서 덴서티를 검색하고 덴서티송 챌린지 탭을 클릭한다.
이어 인스타그램에서 덴서티송 챌린지 뮤비를 시청한 후 음악 재생 화면 하단에 있는 ‘오디오 사용’ 버튼을 눌러서 음원을 활용한다.
덴서티송의 리듬과 가사 ‘서티서티 덴서티’에 맞춰, 자신만의 영상을 촬영한 뒤 필수 해시태그 #덴서티 #density #덴서티송 #덴서티송챌린지 #자신감의이유를 포함해 SNS에 올린다.
마지막으로 덴서티 인스타그램 챌린지 뮤비에 참여 완료 및 게시물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.
제이시스 관계자는 “일상 속에서 활력을 찾고,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캠페인으로 덴서티송 챌린지를 준비했다”고 설명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