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0원짜리 동전보다 작은 크기여서 섭취가 편한 ‘초소형 미니 캡슐’ 눈 건강기능식품이 나왔다.
신풍제약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애드마일스는 '루테인지아잔틴'과 '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미니캡슐'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.
'루테인지아잔틴'은 지름 10㎜로, 목 넘김이 편한 초소형 미니 캡슐이다. 동물성 원료가 아닌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서 체내 흡수가 잘 된다.
이 제품은 노화로 감소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해서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지아잔틴 복합 추출물을 일일 최대 섭취량인 20mg 함유했다.
루테인지아잔틴 성분은 마리골드꽃 1kg에서 0.003kg만 추출 가능하며,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서 보충이 필요하다.
'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미니캡슐'도 지름 15㎜의 미니 캡슐이어서,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.
이 제품은 △혈중 중성지질 △혈행 △건조한 눈을 개선해서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,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E를 함유했다.
애드마일스 관계자는 "최근 빈번한 전자기기 사용으로 눈 건강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“며 ”이번에 출시한 제품들은 10원 동전 크기보다 작은 미니 캡슐로, 목 넘김이 편해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"고 설명했다.
저작권자 © 힐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